총회장 인사말

  • 홈 >
  • 총회소개 >
  • 총회장 인사말


 

 총 회 장   인 사 말 

 

 

 

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으로 대한예수교장로회 한영총회 제110회 정기총회에 오신 귀한 총대 여러분, 그리고 평택대학교 피어선 홀에 함께하신 모든 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우리는 거룩한 능력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총회”(레위기 19:9-10)을 주제로 말씀의 정의와 사랑, 사회적 약자를 돌아보는 사명을 다시 새기고자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.

 

우리 한영총회는 지난 역사 속에서 칼빈주의 개혁 정신을 전통의 신앙 유산을 융합하여, 한국교회 부흥과 질적, 양적 성장에 크게 기여 해 왔음을 많은 언론과 교계에서도 인정하고 있습니다.

 

특히 총회 인준 교육기관 확장, 해외선교 역량 강화 등 다양한 선교와 교육의 협력을 통해 보다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총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
 

지금 우리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, 각자의 교회와 목회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열정을 모아 총회의 단결과 화합, 그리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성장의 비전을 함께 이루어야 할 중요한 길목에 서 있습니다.

 

존경하는 총대 여러분, 모두가 우리 한영 총회의 연합사업과 비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시어 함께 성장하고, 함께 나누고, 함께 변화시키는 총회가 되어 거룩한 영향력이 한국교회와 지역사회, 나아가 세계에 퍼질 수 있길 소망합니다.

 

오늘 총회가 여러분 각자의 삶과 사역에 큰 힘과 위로, 새 비전을 주시길 바라며, 진정한 사랑과 섬김이 넘치는 공동체로 단결하고 화합하며, 미래를 향해 성장하는 위대한 은혜의 총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.

 

함께하심에 감사드리며, 하나님의 축복과 인도하심이 각 가정과 교회에 항상 함께하시기를 소망합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20259

 

110회기 총회장 우상용 목사